퍼주는 뉴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 내돈내잠 후기 본문

내맘대로 리뷰/자는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 내돈내잠 후기

☆★† 2020. 10. 19. 19:13

내맘대로 평점(10점 만점)

10~9 : 최고 / 8~7 : 아주 괜찮음 / 6 : 보통 /

5 : 좀 아쉬움 / 4~3 : 아 이건 아닌데 / 2~1 : 장난하냐

 

룸컨디션 : 9

서비스 : 9

위치 : 9

가격 : 7

부대시설 : 8

분위기 : 8

---------------

평점 : 8.33

 

 

 

안녕하세요. 리뷰충 큰바입니다.

 

최근 출장때문에 울산을 가게 됐는데

기왕 가는 김에 느낌 좀 내보자(?) 싶어서

괜찮은 호텔 찾아보다가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의 오션뷰에 빠져서

머물다 온 후기 나눠볼까 합니다.

 

 

 

 

1. 위치

울산 강동몽돌해변쪽에 있습니다.

번화한 쪽은 아니고 좀 외진 곳에 있는데

위치는 이용하시는 분에 따라

장단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평일이라 좀 더 휑 했어요 ㅎㅎ

 

 

 

2. 분위기

스위첸 아파트단지랑 붙어있어서 그런지

신도시 아파트 들어가는 느낌이고

로비도 넓은 편은 아니라서 비즈니스 호텔 느낌이 납니다.

4성급 호텔인데 호텔 자체의 규모는 그리 큰 느낌은 못받았어요.

레지던스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3. 룸 컨디션

가장 따져보는게 당연히 룸 컨디션이죠.

2019년 오픈한 신축 호텔이라

기본적으로 새 건물, 새 물건, 새 집기, 새 가구여서

상당히 깔끔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짐부터 던져놓고 촬영하는 나란 사람..

 

저는 슈페리어 트윈룸으로 체크인 했습니다.

방은 그렇게 큰 편은 아니고

딱 있을 공간만 있는 느낌입니다 ㅎㅎ

그래도 캐리어 펴놓고 하는 부분은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전 객실이 오션뷰인데 슈페리어룸은

부분 바다 전망인 방이 대부분(?)인 것 같아요.

완벽한 오션뷰 룸은 조금 더 지불해야 하는 걸로..

부분 오션뷰인데도 탁 트인 뷰라 만족했습니다.

 

부분 바다 전망도 훌륭하다

 

 

침구류는 그냥 쏘쏘한 정도인데

개인적으로는 베개가 그렇게 편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을 보시면 베개쪽으로 조명이 비춰지는데

저게 상당히 눈이 부셔서 ㅎㅎ

조명이든 자세든 잘 잡으셔야 할 듯 싶습니다.

 

침대 양 옆으로 협탁(?)이 있어서 좋았어요.

한쪽 침대에만 콘센트가 있고

또 다른 침대 쪽에는 조명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욕실 사진은 못찍었는데...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어매니티도 세면대 옆에 마련되어 있고

드라이어는 세면대 밑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던건 넓은 샤워 부스였습니다.

덩치가 있다 보니까 호텔들 샤워 부스가

좀 비좁게 느껴졌는데

이 호텔 샤워 부스는 넉넉한 공간이라 좋았어요.

 

 

 

 

이 외에는 옷걸이도 충분히 있고

TV아래 테이블, 의자 그리고 여기에

콘센트가 종류별로 많이 있습니다.

 

 

4. 서비스

서비스를 제가 평가할 정도로 이용을 한 것이 없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에 내리면

리셉션까지 가는 길에 코로나 예방을 위한

가림막으로 길을 만들어 놓고

자동 열체크를 한 후에 서비스 데스크로 가실 수 있습니다.

용무를 마친 후에는 올 때와 구분되어 있는

길을 통해 엘리베이터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 신경 쓴 모습이 보이는 반면에

헬스장 이용시에는 아무런 체크도 하지 않았던 점도 있었네요..

전반적으로 직원분들이 상당히 친절하십니다^^

 

 

5. 부대시설

부대시설도 헬스장 외에는 이용해본 것이 없습니다..

헬스장은 다른 호텔의 체육관보다 꽤 넓었습니다.

 

여기는 오퍼스라고 뷔페 레스토랑이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ㅎㅎ

 

 

6. 가격

슈페리어룸 파샬오션뷰 평일 기준으로

1박에 7~8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비슷할 것 같습니다.

주말과 더 비싼 방을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저는 아코르 프라이빗 세일을 잘 이용해서

40%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현재는 종료)

 

 

각종 호텔 체인의 할인 이벤트나

호텔 예약 사이트의 할인 이벤트가 종종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실거에요.

 

 

 

* 총평

조용한 동네에서 오션뷰를 즐기며

호캉스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는 최적의 호텔이 아닐까 싶습니다.

단, 주변에는 식사할 곳이 마땅치 않으니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차를 이용해서 좀 다니셔야 할 거구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 조정 후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는

더욱 감염의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여행 시 개인 위생, 방역 수칙 잘 지키면서 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