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SPTI 스낵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본문

이슈 리뷰

SPTI 스낵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 2020. 10. 20. 14:42

SPTI 라는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갑자기 보이기 시작해서

이게 뭔가 싶어 알아보니

성격 테스트의 한 종류였습니다.

 

SPTI는 Snack + MBTI 의 합성어로

스낵팟(snackpot)에서 해볼 수 있는

성격 테스트입니다.

 

 

 

 

 

 

 

모두 12가지의 문항으로 이루어져있고

성격 분석을 하면서 응답자의 결과에 따른

매칭되는 유형의 스낵을 찾아줍니다.

 

 

저도 그래서 한번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그 결과는..

 

반건조 오징어 숏다리가 나왔네요 ㅋㅋ

시크하고 건조하지마 내 사람에겐 쫀득이겠지..

츤데레라는 소리네요.

 

테스트 결과의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건조해서 낯을 많이 가리고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싫다.

-귀찮은거 안하고 싶다. 효율적인게 좋고 노력은 최소로

-할말 없으면 대화 종료. 굳이 이어갈 필요?

-남에겐 노관심. 빛이 나는 솔로

-그래도 내꺼에는 쫀득쫀득. 친해지면 다름

-좋아하는게 생기면 질릴때까지 해야함 ㅋㅋ

-미루고 미루다 발등에 불 떨어져야 함

-내가 맡은 바 임무는 다함. 발등이 재가 되면 ㅋㅋ

 

설명이 재미있네요 ㅋㅋㅋ

저는 반은 맞고 반은..생각 좀 해봐야 할 듯

 

결과에 따라 나와 같은 유형의 비율과

환상 케미 유형, 환장 케미 유형이 나와요 ㅋ

 

저와 같은 유형은 16%

환상의 케미는 부드러운 연양갱

환장의 케미는 근본 뚜렷한 투게더 ㅋㅋㅋ

 

어디 연양갱 안계십니까?

 

SPTI 스낵 성격 테스트는

스낵팟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이상 SPTI 테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