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브로앤팁스 바디워시 드디어 우르오스 대체품 찾았네요 본문

내맘대로 리뷰/내돈내산 제품

브로앤팁스 바디워시 드디어 우르오스 대체품 찾았네요

☆★† 2020. 10. 29. 18:33

 

샤워할 때 바디워시를 따지는 편은 아닌데

남자특이라 그런지 예전에 한번

우르오스를 샤워할 때 써보고 나서

그 매끈한 느낌을 잊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일어나고

저도 기꺼이 동참할만한 일이기에

웬만한 제품은 싹 다 안쓰기 시작했는데

우르오스를 안쓰게 되다 보니

다른 대체품을 찾게 됐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찾은게 닥터 브로너스 제품입니다.

 

 

처음에 제가 구매한게 아니라

생일 선물로 받았는데 써보니

너무 마음에 드는 겁니다.

 

 

거품 용기에 액체를 담아서 사용하는 방식인데

펌핑을 하면 바로 거품으로 나오는데

거품이 상당히 쫀쫀하고 부드럽고

피부에 문지르면 그 부위만 묻고 없어지는게 아니라

넓게 펴발라도 거품이 유지가 되더라구요.

 

근데 역시 만족하는건 헹궈냈을 때의 촉감

남자들은 비눗기? 남는 느낌 별로 안좋아하잖아요.

말끔하고 매끈한 피부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근데 닥터 브로너스의 최대 단점이랄까?

너무 비쌉니다.

좋은 제품이라 그런지 너무 비싸요 ㅋㅋ

 

이제 닥터 브로너스도 다 써가고..

어떤 제품이 있을까 찼던 중에

일본 제품 대체품을 알려주는

노노재팬 사이트가 생각나서 들어가봤어요.

 

 

우르오스로 검색을 했더니

브로앤팁스라는 것이 눈에 들어와서

검색을 해봤더니 후기들이 대만족이네요?

그래서 판매한다는 올리브영으로 달려가서

브로앤팁스 바디워시 하나 남은 걸 구입!

 

 

원래 패키지가 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구입한 패키지는 샘플 3종에

미니 사이즈까지 하나 주는 300ml 짜리 제품입니다.

 

 

아예 남성을 타겟으로 잡은 제품이죠? ㅋㅋ

일단 제품 설명에 따르면 성분도 건강한 것 같습니다.

세정력 만족도 99% 형들의 샤워가 눈을 사로잡네요 ㅋㅋ

 

구입한 첫 날 아직 쓰던 제품이 조금 남아있지만

바로 개봉을 해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내용물은 크림 제형으로 나오는데

비벼서 거품을 내는 식입니다.

처음엔 거품이 그렇게 풍성해보이지 않는데

거품이 계속 나옵니다..ㅋㅋ

 

약간 맨솔 느낌이 납니다.

향도 그렇고 피부에서 느껴지기도 그런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중요한건 역시 세정력 아니겠습니까?

찾던 제품입니다 ㅋㅋ

매끈한 피부를 만끽(?)할 수 있어요 ㅋㅋ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앞으로도 계속 찾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바디워시 전용 제품이 아닌

페이스 & 바디 제품인데

맨솔 느낌이라 얼굴에는 어떻지도 궁금하네요.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 좋아하시는

남성 분들은 브로앤팁스 제품 좋아하실 듯!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