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남양유업 기업 클라스 ㅋㅋㅋ 불가리스 구라 고발당함 본문

이슈 리뷰

남양유업 기업 클라스 ㅋㅋㅋ 불가리스 구라 고발당함

☆★† 2021. 4. 16. 00:05

남양유업 기업 클라스 ㅋㅋㅋ 불가리스 구라 고발당함

남양유업 (003920)은 발효유 제품 '불가리스'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을 효과적으로 억제 할 수 있다고 발표 한 후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식품 의약품 안전 처는 식품 표시 광고 법 위반으로 '남양유업 일반 제품이 코로나 19 진압에 미치는 영향'발표에 대해 행정 제재 및 고발을가했다고 15 일 밝혔습니다 ㅋㅋ

 

박종수 남양유업 항 바이러스 면역 연구소 소장은 13 일 열린 '코로나 시대 항 바이러스 식품 개발'세미나에서 발효 된 저속 품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확인 된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인플루엔자 및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효과적이라고.. 박 감독은 "불가리아 맥주 발효유 제품 실험을 통해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H1N1) 사멸 률이 99.999 %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억제 효과 연구에서도 77.8 % 감소 효과가 확인됐다"고 발표했는데요.

 

 

식품 의약품 안전 처에 따르면 9 일 남양유업 홍보 전략실은``불가리스, 감기 인플루엔자 (H1N1), 코로나 바이러스 등에 대한 항 바이러스 효과 ''를 담은 홍보 문서를 배포했습니다. 이 세미나에 참가한 29 개 언론사를 대상으로 동물 또는 임상 실험을 아직 수행하지 않았지만 불가리아 제품이 코로나 19에 항 바이러스 효과가 있다는 국내 최초 시연이라고 발표했습니다 ㅋㅋㅋ 식약 처도 불가리스 7 개 제품 중 하나에 코로나 19 항 바이러스 세포 검사를 실시했지만, 불가리 제품 전체가 항 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제품명을 특정한 것이 확인됐습니다.

 

식품 의약품 안전 처는 연구에 사용 된 불가리스 제품, 남양 유업이 지원하는 연구비, 세미나 임대료 지불, 남양 유업과의 관계 등 세미나의 연구 보고서 내용을 고려했습니다. 순수한 학문적 목적. 식품 표시 및 광고 법 제 8 조 위반으로 판단을 받았습니다. 식품 의약품 안전 처 관계자는“식품은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질병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판단 될 수있는 표시 및 광고 활동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며, 불공정 한 광고 활동을 적극 예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좋은 식량 거래 질서를 방해하고 소비자를 속였습니다. "

 

 

질병 관리 본부는 13 일 남양유업의 발표에 대해“코로나 19의 특정 식품에 대한 예방 또는 치료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인간에 대한 연구가 수반되어야한다”고 밝혔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