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일론 머스크 뉴럴링크 주식은 본문

이슈 리뷰

일론 머스크 뉴럴링크 주식은

☆★† 2021. 4. 27. 00:31

일론 머스크 뉴럴링크 주식은

 

최근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가 공개한 뇌에 컴퓨터칩을 이식한 원숭이가 생각만으로 탁구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의 영상이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이는 일론 머스크가 설립한 뇌신경과학 기업인 뉴럴링크의 기술인데요. 사람들은 뉴럴링크의 주식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 원숭이 뇌속에는 2개의 뉴럴링크 칩이 이식되어 있고 원숭이의 뇌파 활동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 모습을 공개하며 기쁘다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뉴럴링크는 궁극적으로 인간의 뇌를 이런 식으로 연결해서 질병과 장애를 극복할 것이라는 목표를 삼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 공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됐고 뉴럴링크의 주식과 관련주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재봉틀 로봇을 이용하여 1 시간 이내에 마취없이 1 페니 크기의 마이크로 칩을 뇌에 적용하고, 뉴럴 링크 칩은 신호, 관성, 압력, 뇌 세포 온도 등의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두개골을 여는 수술이 필요하지만 조만간 라섹 수술만큼 간단하길 바랍니다. Neural Link 칩은 한 번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 폰에 연결하여 음악 스트리밍 및 무선 충전을 수행 할 수있는 모듈이 있습니다. 뉴럴 링크 칩은 알츠하이머 병, 척추 손상 등 시각, 청각, 촉각 등의 마비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퇴행성 질환을 사용하여 감각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이 칩은 인공 무기, 무인 자동차, 다양한 사물 인터넷에 데이터를 무선으로 전송하고 클라우드 서버와도 연결됩니다.

 

이상 일론 머스크 뉴럴링크 주식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