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칫솔이 못미더워 내돈내산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언박싱(개봉기) 본문

내맘대로 리뷰/내돈내산 제품

칫솔이 못미더워 내돈내산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언박싱(개봉기)

☆★† 2020. 4. 17. 14:57

안녕하세요 큰바입니다.

 

덴탈케어에 신경을 좀 쓰시는 분들은 잘 아실거예요.

일반 칫솔질만으로는 치아 사이에 이물질들 제거가 다 되지 않는 것.

플라그니 뭐시기니 깨끗하게 없애주지 않으면

그게 치아 사이의 치석이 되고 염증을 유발한다는 것.

 

저도 영 시원찮아서 스케일링 생각도 하던 차에

칫솔부터 바꾸자해서 전동칫솔을 생각했는데요.

전동칫솔은 이미 경험이 있어서

최근 유행(?)이라는 음파전동칫솔을 알아봤습니다.

 

그래서 찾아낸 것이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택배 받아서 개봉기 한번 올려봅니다. (광고 아님)

 

 

 

 

요즘 대부부의 소형 전자제품이 그렇듯

박스의 디자인이나 크기는 상당히 심플합니다.

우측에 있는 카드는 뒤집으면 교환, 반품 신청서? 입니다.

그런데 저런 문구의 카드 같은 것들이 별게 아닌데도

받으면 괜히 기분은 조금 더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손이 오동통면

 

전용 브러시도 판매 옵션에 있길래

여분 생각해서 추가 구매 했는데

기본 상품 구성에 브러시는 2개가 포함되어 있네요;

어차피 소모품이니 택배비 생각하면 잘 산걸로..

 

 

박스 내부 구성

 

구성품은 휴대용 케이스, 본체, 충전기, 사용설명서, 브러시 2개(케이스 포함) 이렇게 있네요.

 

 

 

저 휴대용 케이스 안에 본체가 들어있습니다.

휴대용 케이스를 기본으로 주는건 아주 좋군요.

브러시를 2개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

마음에 쏙 드는 구성..

 

 

 

색상은 4가지가 있어요.

화이트, 블랙, 핑크, 스카이블루 이렇게 있는데

제가 구입한건 스카이블루 컬러입니다.

이쁘쥬?

 

작동모드가 5가지가 있어요.

기본 모드인 Clean 부터 Massage 까지는 조금씩 약해진다고 보시면 되고

White와 Polish는 Claen보다는 조금 더 센 것 같아요.

(아직 사용 중이어서 파악 중..)

 

 

 

 

 

이런 브러시가 2개가 포함되어 있고

저렇게 케이스까지 씌워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칫솔의 솔부분만 덮는 케이스는

비위생적인 것 같아서 선호하지 않는데

이 케이스는 플라스틱 부분에 끼우는 방식이라

솔부분은 닿지 않고 떠 있어서 조금 더 좋은 것 같아요.

 

설명서에도 브러시는 케이스를 씌워 보관하라고 되어있네요.

 

 

너저분...

 

브러시와 본체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이쁘쥬?

근데 생각보단 좀 길긴 하네요 ㅎㅎ

 

 

 

브러시와 본체를 결합하면

연결부위가 저만큼 떠 있습니다.

불량이 아니라 정상 제품이 맞구요.

제품 작동시 브러시에 불필요한 떨림을 최소화하기 위한 장치라고 합니다.

구입하기 전에 제품 상세 페이지 설명에서 봤어요.

 

 

음 뭐야..

개봉기는 벌써 끝이네요? ㅋㅋ

 

4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음파전동칫솔 하나 장만 했는데

일단 후기들이 좋고 이쁘기도 해서..ㅋㅋ

 

제품 받고 2번 사용했는데 킹리적 갓심 탓인지

뭔가 덜 끼는 느낌..? ㅋㅋㅋ

 

전동칫솔 자체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아이의 생각보다 강력한 움직임에 당황하실수도 있는데

절대 어디 다칠 일은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고

박박 문지르지 마시고 살살 문지르시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기는 쭈욱 사용해보고 올려보도록..(과연?)

시도해보겠습니다...ㅋㅋ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