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음원 공개! 싹쓰리 뛰어넘을까? 본문

이슈 리뷰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음원 공개! 싹쓰리 뛰어넘을까?

☆★† 2020. 10. 13. 06:44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프로젝트에 이은

또 하나의 초대박 프로젝트인 환불원정대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드디어 첫 음원을 공개했는데요.

곡 제목은 돈터치미 don't touch me

환불원정대 컨셉과 정말 딱인 제목입니다 ㅎㅎ

 

관심 조금이라도 있으신 분들은

모두 곡을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하는데요.

팬뽕 이런 걸 다 접어두고라도

정말 노래가 잘 나왔더라구요.

 


 


 

블랙아이드필승 라도는 이래저래 개꿀이겠네요.

유명 작곡가가 괜히 유명한게 아닌가 봅니다.

 

 

이제 다음주부터 본격 활동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 되는데

다음 주 방송분에 공개될 안무 연습 과정도 기대가 됩니다.

 

 

이전에 싹쓰리가 그랬듯이 이번에도

같은 방송사 프로그램인 음악중심에 출연할 것으로 예상 되는데

그녀들의 퍼포먼스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지난 여름 싹쓰리 열풍은 짧았지만 정말 대단했는데요.

이번에도 그 정도의 파급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대박을 친다면

이효리는 정말 연이어 히트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