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마오타이주 가격 본문

내맘대로 리뷰/먹는거

마오타이주 가격

☆★† 2020. 10. 19. 20:49

마오타이주 가격

마오타이주 가격1

중국 술 중에 마오타이주라고 아주 유명한 술이 있습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거나 드셔보셨을 분들도 계실텐데요. 한국 드라마에도 나오고 한국에서도 구할 수가 있는 술이라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마오타이주는 어떤 술일까요?

상표에는 구이조우라고 쓰여있는데 이것은 마오타이주의 고향이라고 합니다. 구이조우에서 만든 것이 원조라고 합니다.

안동 소주나 경주 법주처럼 구이조우의 대표적인 술이라고 보시면 될 듯 싶네요.

마오타이주 가격6

마오타이주는 수수를 원재료로 만든 술입니다. 도수가 센 독주인데요. 38도, 43도, 53도까지도 올라간다고 합니다.

한 모금 마시면 코로 쏴악 하고 올라오겠네요 ㅎㅎ 중국 술 맛있게 먹는 법은 아시죠? 중국 음식과 함께 먹으면 딱 입니다 ㅎㅎ 훠궈나 양꼬치 같은 것과 먹으면 츄릅

 

마오타이주 가격2

 

마오타이주 가격

마오타이주의 가격은 도수가 높은 술일수록 가격도 비싸진다고 합니다.

38도 짜리가 7만원 언저리의 가격대이고 53도 짜리는 400~700만원도 넘어간다고 하네요 ㄷㄷ

 

마오타이주 가격3

현재는 이마트나 주류백화점 같은 곳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오타이주 가격4

이런 인기와 가격 탓에 가짜도 많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연식이 오래 된 마오타이주 진품은 구하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마오타이주 가격5

핸드폰을 이용해 상표의 바코드를 찍어보거나 상표 로고와 글씨가 보는 각도에 따라서 색의 채도가 좀 달라보여야 정품이라고 하네요. 이상 마오타이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적당한 음주는 여러모로 좋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