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야탑 고기집 리뷰] 교대이층집 맛있지만 사악한 가격..! 본문

내맘대로 리뷰/먹는거

[야탑 고기집 리뷰] 교대이층집 맛있지만 사악한 가격..!

☆★† 2020. 4. 9. 14:12

내맘대로 평점(10점 만점)

 

맛 : 8

서비스 : 7

위치 : 10

가격 : 5

공간너비 : 8

분위기 : 8

---------------

평점 : 7.66

 

 

 

안녕하세요. 큰바입니다.

 

최근 간만에 외식을 했는데요..(사회적 거리두기 죄송..)

다행히 식당에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

그 뒤로 다시 잘 지키고 있습니다..

 

야탑에 있는 고기집은 거의 다 가봤는데

체인점이라서(?) 아직 가보지 않은 곳이 있었는데요.

바로 교대이층집 입니다.

 

야탑에 오픈한지는 꽤 되었는데

이상하게 발길이 잘 닿지 않더라구요.

이번에는 가보지 않은 곳을 가보려고 야탑 교대이층집을 가봤습니다.

 

 

 

 

식당 내부에 들어서면 정면에 크게

야탑이층집이라고 액자로 써서 걸어놨습니다 ㅎㅎ

일단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요 ㅋㅋ

 

 

 

상당히 레트로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분위기라기 보다는 아예 옛날 식당 컨셉으로 꾸며놓았다는게 맞겠네요.

식당 내부는 넓은데 개인적으로는 뭔가 아늑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각종 컵과 그릇이 차곡차곡 쌓여있어서

알아서 쓸 수 있게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일반 맹물 대신 연한 둥굴레차를 주더라구요.

안내문도 붙어있네요.

 

 

 

자리에 비치되어 있는 간단 메뉴판을 보면 가격이 ㅎㄷㄷ 합니다.

고기 1인분 기본 150g 기준 14,000원대입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3명이서 8인분(?) 먹고 식사+술 좀 먹고

총 14만원이 넘게 나왔습니다..ㅋㅋ

 

1인 150g 기준이라 대식가인 저희에게는 양이 적더라구요..

 

 

 

고기를 주문하고 찬이 세팅되어 나옵니다.

생와사비, 갈치속젓(아마도..), 소금이 개인마다 나오고

파채, 백김치, 갓김치, 쌈장, 통마늘, 명이나물, 고추채절임이 나오네요.

특히 저는 저 고추채절임을 고기에 곁들여먹으니까 아주 맛있더라구요.

많이 맵진 않고 살짝 매콤한 정도입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맑은 국물이 버너와 함께 나오는데

배추, 청경채, 꽃게, 홍합, 고추 등이 들어있는 뭐라고 해야하나..

배추해물탕? 뭐 이런게 나오는데 요게 또 먹을만 합니다.

 

 

 

 

 

저희는 통삼겹을 먹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께서 맛있게 잘 구워주십니다.

고기 자체도 괜찮아보이고 잘 구워주셔서 맛이 아주 괜찮습니다.

 

 

 

셋이서 고기 8인분을 먹고 부족해서(?)

각자 식사 메뉴 1개씩 시킵니다..

저는 김치찌개를 시켰는데요.

돼지고기 듬뿍 들어간 아주 단맛의 김치찌개에요.

양파가 엄청 들어간 국물맛이라고 하면 아실려나..?

 

아 그리고 시국이 시국이라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수저통이 보임에도 일회용 식기로 세팅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컵은 비치된 컵 쓰는게 함정..(종이컵 아님)

 

 

*총평

 

널찍하면서도 분위기 괜찮고

고기 맛도 훌륭하면서 직원분들도 특별히 친절하진 않으시지만 잘 챙겨주시고

반찬들도 맛이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하지만 돼지고기 1인 150g 14,000원의 가격은 부담스러운건 사실이네요.

이전에 갔던 고기집이 무한리필집이라 완전 극과극 체험을 했네요 ㅋㅋ

식사량 많지 않으신 분들은 가끔 드시면 무리없으실것 같습니다.

 

2020/03/17 - [내맘대로 리뷰] - [야탑 고기 무한리필] 엄청 저렴한 고기집 리뷰! 대한민국고기가맛있는집

 

[야탑 고기 무한리필] 엄청 저렴한 고기집 리뷰! 대한민국고기가맛있는집

내맘대로 평점(10점 만점) 맛 : 6 서비스 : 6 위치 : 7 가격 : 10 (처음이네..무한리필이다보니..) 공간너비 : 8 분위기 : 6 --------------- 평점 : 7.16 안녕하세요. 큰바입니다. 이제 서울과 수도권이 코로나19..

vcnba15.tistory.com

 

다른 지점은 본점만 가봤는데

가본지가 하도 오래 전이라 지점 비교는 못하겠네요..

 

아무튼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공유할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