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 냉면 맛집 의외로 괜찮네? 본문

내맘대로 리뷰/먹는거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 냉면 맛집 의외로 괜찮네?

☆★† 2020. 10. 10. 16:18

내맘대로 평점(10점 만점)

10~9 : 최고 / 8~7 : 아주 괜찮음 / 6 : 보통 / 5 : 좀 아쉬움 / 4~3 : 아 이건 아닌데 / 2~1 : 장난하냐

 

맛 : 7

서비스 : 5

위치 : 9

가격 : 8

공간너비 : 8

분위기 : 7

---------------

평점 : 7.3

 

 

 

안녕하세요. 리뷰충 큰바입니다.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 참 유명한 시장이지요.

이런 저런 먹을 간식들이 다양합니다.

하지만 말 그대로 밥.

시장 내에선 밥을 먹을만한 곳이 사실 마땅치가 않은데요.

시장 안을 빙빙 돌다가 냉면집이 하나 있길래

아무 기대 없이 가봤는데

으잉? 의외로 괜찮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ㅋㅋ

상호는 진짜로 '시장냉면' 입니다 ㅋㅋ

 

 

 

1. 위치

서귀포 시장 안에 있는 곳이라

따로 설명 안드리고 주소 첨부하겠습니다.

 

시장냉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48번길 17-1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2. 공간 & 분위기

시장 분위기랑 좀 딴판이긴 합니다 ㅋㅋ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 보이구요.

인테리어 좀만 손 보면 카페나 술집으로도

활용이 가능할 것 같은 그런..?

내부 공간도 테이블이 꽤 되는 면적입니다.

 

시장냉면 입구

 

3. 메뉴 & 가격

뭐랄까..?

납득이 되는 가격대의 메뉴들입니다.

냉면집답게(?) 메뉴가 심플합니다.

뭔가 맛집의 냄새가 풍기지 않습니까? ㅋㅋ

 

4. 맛

보시다시피 육쌈냉면집입니다.

제가 사실 냉면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냉면맛에 그리 민감하진 않은데요.

제가 시킨 비냉맛은 양념이 맛있었습니다.

맵지 않아요.

냉면 육수도 무난하게 맛있어요.

유명한 냉면 맛집이라고 하는 곳의 그 맛과는

좀 차이가 있지만 웬만한 분들은 잘 드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고기도 얇게 썰어서 구워 나왔는데

불향도 살짝 나는 것이 양념도 짜지 않고

냉면이랑 먹기에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쉬운 것이 있다면 고기 양! ㅠㅠ

 

 

5. 서비스

점심 시간에 갔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테이블은 꽉 차진 않았어요.

그런데 서빙하시는 분이 두 분 정도 보였는데

홀을 감당을 못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들어가서 주문을 10분 있다가 했어요..ㅠ

친절하시긴 한데 그건 좀 아쉬웠습니다.

 

 

*총평

식사할 곳이 마땅치 않은(?) 서귀포 올레시장 안에서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곳 아닐까 생각합니다.

맛도 무리가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구요.

저는 지난 여름에 더울 때여서 그런지

냉면집에서 냉면 먹고 더위를 식혔습니다 ㅎㅎ

강력 추천까진 아니지만

올레시장에 간다면 한번쯤 가볼만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관심글 리스트

서귀포 중문 치킨 맛집 '남문숯불바베큐&치킨' 중문점 솔직 후기

제주도 서귀포 월평포구 쪽 '제주카페 스르륵' 조용한 오션뷰 카페

제주도 서귀포 중문 보쌈 족발 현지인 맛집 '명가보쌈' 후기

제주도 서귀포 송악산 근처 맛집 '형제섬보말칼국수' 내돈내먹 후기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백돼지 맛집 '큰돈가 중문점' 후기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서귀포 맛집 '물질식육식당' 고기짬뽕 후기

제주도 서귀포 중문쪽 '그랜드메르 호텔 제주' 내돈내잠 후기 장단점

728x90
반응형
Comments